[세계경제]라이프플래닛, 입원비ㆍ수술비보험 출시 기념 캐시백 이벤트 진행

보험/생명보험·손해보험 / 이채봉 기자 / 2017-09-11 16:28:00
- 입원비ㆍ수술비보험 등 신상품 2종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정기보험, 암보험, 5대성인병보험과 함께 가입 시 신상품 초회보험료 캐시백 제공

▲ © 세계타임즈

 

 

[세계타임즈 이채봉 기자]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 이하 ‘라이프플래닛’)은 신상품 (무)e입원비보험과 (무)e수술비보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보험료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프플래닛은 이달 1일부터 오는 10월 31일 사이에 주요 보장성보험인 정기보험, 암보험, 5대성인병보험과 함께 신상품 입원비ㆍ수술비보험 중 1종 이상을 함께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상품의 초회보험료(1회차 보험료)를 캐시백해 준다.


캐시백 한도는 단일 계약 건당 최대 3만원이며, 가입일로부터 약 3개월 후 보험 계약 시 입력한 계좌로 제공된다. 만약 9월 중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Ⅱ과 (무)e입원비보험, (무)e수술비보험을 함께 가입할 경우 오는 12월 중순경 입원비보험과 수술비보험의 초회보험료를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진행되는 라이프플래닛의 타 이벤트와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다.


한편 라이프플래닛은 지난 9월 1일 입원비와 수술비를 주계약으로 집중 보장하는 (무)e입원비보험과 (무)e수술비보험을 출시하며 다양한 보장성보험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여러 상품을 한번에 가입할 수 있는 '묶음가입' 등 편리한 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장은 "새롭게 출시한 입원ㆍ수술비 보험을 포함해 보장성보험에 가입하려는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라이프플래닛 상품은 대부분 주계약 단독형 보험으로 고객이 꼭 필요한 상품을 DIY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세계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