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경제]악사손해보험,서울대공원과가로숲길조성협약및교통안전캠페인실시

보험/생명보험·손해보험 / 김장수 기자 / 2017-04-30 13:04:24
시민들을위한쾌적하고안전한보행환경조성
어린이안전을위한지속적인사회공헌활동펼칠것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4월28일,악사손해보험은5월가정의달을맞아서울대공원과‘가로숲길조성업무제휴협약’을체결하고식재행사를27일에진행했다고밝혔다. 본행사는녹지조성, 및테마숲길조성, 쉼터개선을통해서울대공원이용시민들에게보다안전하고쾌적한보행환경을조성하는‘유-스트림(U-Stream)’프로젝트의일환이다. 그간어린이교통안전캠페인을추진해온악사손해보험은어린이들을위한안전한보행로조성이라는취지에공감해본행사에동참하게되었다.


이날서울대공원에서실시된협약식에는질프로마조 AXA 다이렉트사장, 송천헌서울대공원원장과양사임직원들이참석했다. 본협약을통해악사손해보험향후서울대공원에서실시하는사회공헌활동에적극협력하고지속적인상호협의방안을모색하는등시민의편의와어린이안전을위해노력할계획이라고밝혔다.


더불어악사손해보험은오는 30일서울대공원에서 AXA 다이렉트대학생서포터즈인디지털프론티어(Digital Frontier)와함께‘우리아이안전캠페인(My Kids Safety Campaign)’을실시한다. 서울대공원을방문한시민을대상으로‘우리아이안전지수설문’과‘차량용자석스티커배포’등의행사를진행한다는계획이다.


2016년개정된도로교통법에따르면어린이안전띠및카시트미착용시인상된과태료가부과되는데아직널리알려지지않고있다. 이렇듯아직많은사람들이인식하지못하는유용한정보들에대한인식을제고하기위한문항으로구성된‘우리아이안전지수설문’을통해교통안전에대한인식을제고할예정이다.


협약식에참석한질프로마조 AXA 손해보험사장은 "본협약을통해시민과어린이들에게안전하고쾌적한환경을제공할수있게되어매우기쁘고, 앞으로도보다안전한환경제공에이바지하기위해다양한사회공헌활동을지속할예정”이라고밝혔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장수 기자 김장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세계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