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무)올라잇보너스주는저축보험’ 출시

보험/생명보험·손해보험 / 김장수 기자 / 2017-04-03 12:16:47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자사 온라인 보험 브랜드 ‘올라잇(Allright)’ 전용 저축성 보험 상품인 ‘(무)올라잇보너스주는저축보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고객들은 올라잇의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무)올라잇보너스주는저축보험’은 공시이율(4월 현재 2.6%)로 적립돼 안정적으로 자금을 모을 수 있으며 저금리 시대에 대비해 업계 상위 수준의 최저보증이율(2%)을 제공한다.


보험료 납입을 완료하는 시점에 적립형과 거치형에 따라 총 납입한 기본보험료의 1.15%와 3%를 납입완료보너스로 계약자적립금에 가산해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보너스 제공으로 고객들은 더 많은 목적자금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이 상품은 긴급자금이 필요할 때에는 중도인출을, 여유자금이 생겼을 때에는 추가납입 기능을 활용해 경제상황에 맞게 자금을 운용할 수 있다. 적립금을 연금으로 전환해 안정적인 노후설계도 가능하다.


만 19세에서 8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최소 기본보험료는 적립형 3만원, 거치형 500만원이다.


알리안츠생명은 ‘(무)올라잇보너스주는저축보험’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가입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올라잇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 “알리안츠생명은 모든 영업채널에서 고객 중심 상품군을 폭 넓게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도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된 고객 중심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알리안츠생명은 오는 3분기 중에 ‘알리안츠생명’에서 ‘ABL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할 계획이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장수 기자 김장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