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경제]2017년 흥국생명 아트데이‘시네마토크’ 진행

보험/생명보험·손해보험 / 김장수 기자 / 2017-06-15 11:48:26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초청영화<박열>감상 후 해설 청취 및 경품 추첨 행사 진행
이준익 감독의 특별참석으로 관객과의 소통 시도
영화상영 전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고객 체험 행사 진행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오는 6월 28일(수) 광화문에 위치한 예술영화 전용극장 씨네큐브에서영화평론가 이동진씨를 초청해‘시네마토크’행사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2015년부터 총 9회에 걸쳐 진행된 이 행사는 평균 20: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는 흥국생명의 대표 고객초청행사이다.


올해 첫 번째 진행되는 이번 6월 상영작<박열>은일본 제국주의에 적극적으로 투항한 ‘박열’의 삶에 주목한 영화로 최근 <사도>, <동주>를 연출한 한국의 거장‘이준익’ 감독의 작품이다. 어두웠던 역사속에서부당한 권력에 저항한 영화로, 조선의 아나키스트 ‘박열’의 삶을 그려낸 작품이다. 이준익감독과 배우 이제훈의 만남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영화 ‘박열’은 믿기 힘든 실화를 그린 작품이기도 하다.


이동진 평론가가 깐깐한 안목으로 직접 선정한 영화로 진행되는 ‘시네마토크’는 매회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행사 참석자에게는다양한 부대행사 체험 및 기념품도 제공된다. 특히이번 행사는 관객들과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고 실존인물 ‘박열’의 삶과 가치관을 공유하기 위하여 마이다스의 손 이준익 감독의 특별참석으로 영화 ‘박열’에 대한 제작후기로 시네마토크의 분위기를 빛낼 예정이다.


시네마토크초대권은흥국생명페이스북과 흥국생명 홈페이지 를 통해 신청할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10명에게 1인2매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으로 6월 2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행사 당일에는 영화상영 전 여름을 맞이한 특별한 부대행사 및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다. 포토존 및 퀴즈이벤트와 함께 부대행사를 통해 여름맞이 ‘휴대용 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추첨도 진행될 예정이다.


흥국생명 아트데이‘시네마토크’는 2017년 하반기 두 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며, 일상 속 예술 같은 삶을 전달하기 위한 특별한 문화의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장수 기자 김장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세계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