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필리핀 2만 명 운집…빈틈없는 인기 "단언컨대 최고"

연예종합 / 편집국 / 2016-04-10 11:39:55
이민호, 필리핀 방문에 정·재계 인사까지 장소 찾아와 인사

(서울=포커스뉴스) 이민호가 필리핀에 방문하는 날을 "국가 공휴일로 지정하자"는 말이 나올 정도다. 이민호는 다시금 이를 입증했다.

이민호는 현재 글로벌 의류 브랜드 벤치(BENCH/)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는 무려 5년째 이어졌다. 이민호는 최근 해당 브랜드의 프로모션 차 필리핀 마닐라와 세부를 방문했다.

이민호의 방문에 2만 명의 팬이 운집했다. 공개된 현장 사진에는 빼곡한 팬들에 빈틈을 찾아볼 수 없었다. 이민호는 수만 명의 팬에게 일일이 눈을 맞추며 감사인사를 전하려고 애쓰며 포토타임을 통해 소중한 팬들을 대하는 마음을 유감없이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민호의 필리핀 방문에 현지 정·재계 인사부터 유명인사까지 찾아와 인사를 건넸다. 필리핀 내 매체들도 앞다투어 이민호의 방문을 보도했다. 이들은 이민호의 지속적인 인기를 "변함없이 겸손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꼽았다. 벤치 측도 만족감을 전했다. 이들은 "이민호는 단언컨대 필리핀을 넘어 아시아 시장에 꾸준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최고의 스타"라고 평했다.

필리핀 방문을 마친 이민호는 현재 '바운티 헌터스'의 중국 개봉을 앞두고 있다. 국내 개봉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이민호가 의류브랜드 광고 프로모션차 필리핀을 방문했다. 사진은 이민호 의류브랜드 벤치 이미지컷(좌)과 이민호 방문에 몰려든 필리핀 팬들의 모습. <사진제공=스타하우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