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토리] B.A.P 방용국-언터쳐블 슬리피 뭉쳤다…4월 중 신곡 발표

연예종합 / 편집국 / 2016-04-06 16:37:17
뮤직비디오 촬영 마쳐…작업 마무리 단계
△ 크기변환_sleepybang_(1).jpg

(서울=포커스뉴스) 힙합듀오 언터쳐블 슬리피와 그룹 B.A.P 리더 방용국이 뭉쳤다.

슬리피는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방용국과 찍은 사진과 함께 “슬리피 방용국 뮤직비디오 촬영!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촬영 중이라며 의문의 프로젝트를 암시한 슬리피와 방용국에 대해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두 래퍼가 함께 신곡 작업 중이다.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어 “오래 전부터 돈독한 우정을 쌓아왔던 만큼 현장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했다. 신곡은 통통 튀는 가사와 리듬이 인상적으로 각자 언터쳐블, B.A.P로 보여줬던 모습과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새 노래에 대한 기대를 부탁했다.

슬리피의 경우 지난해 10월 첫 솔로곡 ‘기분 탓’ 발표 후 약 6개월 만의 신곡이다. B.A.P 방용국은 지난 2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카니발(CARNIVAL)’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필 소 굿 (Feel So Good)’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한편 슬리피와 방용국의 깜짝 신곡은 오는 4월 중 공개된다.힙합듀오 언터쳐블 멤버 슬리피가 5일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이미지를 게재하며 B.A.P 방용국과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발표를 예고했다.<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